2012년 10월 4일 목요일

중요: 보다 많은 유튜브내 제작자여러분에게 수익창출의 기회가 열립니다!

유튜브에서는 현재 수많은 재능넘치는 제작자들이 활동하고 있으며, 이러한 분들이 각자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것이야말로 저희 유튜브의 사명이라고 믿습니다. 바로 이러한 저희의 사명을 달성에 한발짝 더 다가가고자, 오늘 유튜브는 새로워진 유튜브 파트너 프로그램을 대한민국의 제작자 여러분들께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유튜브 파트너 프로그램이란? 

유튜브 파트너 프로그램에 가입함으로써, 여러분의 동영상으로 수익을 창출가능합니다. 유튜브 파트너를 여러분의 니즈에 맞게 활용하세요. 구독자및 조회수 증대등의 채널운영 및 동영상 제작에 관한 도움말부터 동영상 업로드에 가장 적합한 타이밍등의 프로덕트 관련 업데이트까지, 각기다른 니즈를 위한 맞춤자료를 유튜브 제작자 센터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제작자 센터에서 찾아볼 수 있는 정보

제작자 플레이북을 다운로드 하세요!: 채널의 구독자개발을 위한 궁극적 팁만을 모은 유튜브 제작자 플레이북을 통해, 구독자 증대및 어떻게 유튜브의 기능을 활용해 구독자와 보다 효과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세요.

최신 업데이트및 기타 유용한 정보: 피드 혹은 이메일을 통한 유튜브 제작자 블로그 구독을 통해, 유튜브가 개최하는 다양한 세미나 정보, 업그레이드 된 기능에 대한 업데이트기타 유용한 정보를 보다 빨리 확인 가능합니다.

제작자 클럽: 제작자 클럽 가입을 통해, 같은 지역에 거주하는 유튜브 제작자들과 만나 정보를 교환하고, 공동작업을 기획해 보세요.

유튜브의 파트너가 되려면?

오늘 10월 4일부터, 간단한 가입절차를 마치신 후, 1개 이상의 동영상을 수익창출설정함으로써, 유튜브의 파트너가 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는 분은 여기에서 수익창출관련 도움말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재미있고 감동적이며, 교육적이고 놀라운 동영상을 꾸준히 제작해 나갈 각오가 되어있는 여러분이라면 반드시 유튜브에서 성공을 쟁취할 수 있습니다. 초심자뿐만 아니라 전문가 및 해당분야의 프로까지, 유튜브는 여러분모두가 유튜브 파트너 프로그램을 통해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서포트 해 나가겠습니다.

유튜브 파트너팀 차경은 드림

댓글 3개: